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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나이보다 젊게 사는 7가지 방법

    #건강 #젊게살기 #생체나이

    나이보다 젊게 사는 7가지 방법

    - 운동만큼 중요한 것은 없다



    안녕하세요, 행복지기♥ 입니다.
    생체 나이는 건강과 노화를 결정하는 기본 요소를 뜻합니다. 생체 나이는 평소 생활 습관에 따라 천차만별로 달라지는데요, 젊게 살기를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반드시 생활 습관 개선이 필요합니다.

    "내 신체 나이는 적당할까?" 궁금하시다면 생체나이를 자가진단 해보세요.


    6개 중에 4개 이상에 해당하면 생체 나이가 실제 나이보다 더 많을 수 있다고 합니다.

    건강하고 젊게 살고 싶으시다면, 건강한 식생활과 활동적인 생활습관이 필수입니다. 생활 속에서 실천 가능한 간단한 습관들을 소개합니다.

    1. 균형 잡힌 식사를 해야 합니다.
    단백질, 비타민, 칼슘, 탄수화물 등 한 종류의 음식만 섭취하지 말고 다양한 음식을 섭취해야 합니다.

    2. 포화지방과 콜레스테롤 섭취는 줄여야 합니다.
    콜레스테롤은 고지혈증을 유발하며, 심질환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섭취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3. 섬유소의 섭취를 증가시켜야 합니다.
    콩, 잡곡 등은 많은 섬유소를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비만이나 당뇨, 고지혈증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4. 나트륨 섭취를 줄이셔야 합니다.
    나트륨 과다 섭취는 고혈압 및 뇌출혈, 그리고 위암의 발생률을 높인다고 합니다.

    5. 금연과 금주를 실천하세요.
    과음은 건강에 적신호이며, 흡연 또한 폐암이나 심혈관 질환을 유발하는 원인이 됩니다.

    6. 틈틈이 걷기 운동을 해주세요.
    하루에 만 보이상 걷는 활동적인 습관을 갖고 있다면, 대부분의 만성 질환들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7. 시간을 내서 하루 한 시간 정도 운동을 해주세요.
    운동을 꾸준히 하는 것은 내 건강과 젊은 생활을 위한 지름길입니다.

    이 모든 항목들을 단기간에 하는 것이 아닌, 장기적으로 꾸준히 습관화 시켜야 한다는 점이 가장 중요합니다.


    건강은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습니다. 오늘부터라도 꾸준하게 관리하도록 해요!

    이상 행복지기♥ 였습니다.



  • 서용칠
    2019-08-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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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즈음 건강정보가 넘쳐난다 나는 다 무시해버리고 듣지도 보지도않는다
    먹고싶은것있으면 먹고, 자고싶으면 자고, 주로 책보고 글쓰고 산에가는것뿐이다
  • 강현지
    2019-08-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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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키기 어렵겠지만... 노력 해야겠죠ㅠㅠ
  • 나종하
    2019-08-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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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동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운동의 중요성을 너무 느낍니다. 게을러지지 않고 부지런하고 활기찬 생활을 위해 꾸준한 운동을 해야겠습니다!
  • 제미
    2019-08-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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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래 살게 된 세상이에요. 남에게 폐끼치지 말고 본인 고통받지 않고 살다 갈 수있도록 이런 내용 많이 많이 알려주세요 난 네개 이상 걸렸네요. 유념하겠읍니다.
  • 김서현
    2019-08-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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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트레스 받지 않고 건강하게 사는 게 가장 중요한 거 같아요ㅠㅠ
  • 김성민
    2019-08-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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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건강한 신체에 건강한 정신이 깃든다! 운동은 정말 꾸준함이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 윤봉구
    2019-08-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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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난 아마 생체나이가 80살은 넘었을 것 같아요 후덜덜
  • 정호맘
    2019-08-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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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역시 뭐니뭐니해도 운동이 최고인 듯 합니다~~~^^@ 우리 모두모두 운동해요~~^^♡